한결교회 정관을 준비하면서

by 조세훈 posted Jan 13, 200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한결교회의 정관 만드는 일을 하나님의 은혜로 감당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우리 교회가 하나님의 보시기에 합당하고 세상에서 소금과 빛이 되는 그러한 하나님의 교회로 온전히 서 가기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는 누구나 그렇게 기도하고 꿈꾸는 바임을 믿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정관이 필요없이 모든 지체들이 오직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살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교회가 세상에서 영향을 받고 신음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온전히 나타내지 못하고 있는 모습, 오히려 세상의 지탄의 대상이 되어가고 있는 현실을 보고 심히도 마음에는 통한의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또한 우리의 모임도 그러한 세상의 영향을 받고 있음을 보게 됩니다. 우리가 세상속에 있으나 하나님은 거룩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거룩함의 명령을 받은자로써 힘써 거룩함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이러한 생각에서 우리 교회의 정관은 모든 것들이 성경에서 가르치고 있는 원리를 철저히 적용을 하여서 만들고자 합니다.
기본적은 내용과 구조는 교회개혁실천연대에서 제시한 정관을 초안으로 잡고 우리 모임의 특성과 형편을 고려하여 수정 보완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초안은 개혁포럼에 있습니다. 한분씩 만나서 전달을 하여야 하지만 게시판에 올립니다. 보시고 오는 주일예배 이후의 임시 총회때에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한결교회 & 창원 CMI 모든 지체들 가운데 우리 하나님의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