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0/6일날 (토요일) 3층 공사합니다.

최상범 2007.09.30 23:52 조회 수 : 4634 추천:79

2시부터 작업을 시작하려 합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동참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20주년 모임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등업요청은 등업게시판을 활용해주세요. [4] 최고관리자 2021.11.10 12269
207 주일날(10/21)20주년 맞이 교회 대청소 있습니다. 최상범 2007.10.17 4140
206 이번 주일날 특강 끝나고 페인트칠과 청소작업이 있습니다. 최상범 2007.10.13 4376
205 중고등부 형제 자매님! 김동진 2007.10.07 4198
204 승환 형제님! 김동진 2007.10.07 9417
203 [re] 2학기를 맞이하며 김동진 2007.10.01 4307
» 10/6일날 (토요일) 3층 공사합니다. 최상범 2007.09.30 4634
201 유엔 사무총장 반기문 김동진 2007.09.30 4086
200 2학기를 맞이하며 최상범 2007.09.27 4592
199 20주년 행사 프로그램 입니다. [2] 최상범 2007.09.27 4263
198 하나님이 만드신 추석 보름달을 바라보면서 [1] 김동진 2007.09.26 3960
197 사명(CCM) 영남 2007.09.13 4518
196 한결교회 20주년 회고록을 시작하면서 김동진 2007.09.06 3696
195 영어 study에 관한 공지 [2] 박정일 2007.09.02 3871
194 20주년을 준비하면서 [1] 김동진 2007.08.24 4532
193 여름수양회 강의 녹음한 mp3 파일입니다.. 최상범 2007.07.22 4784
192 기말고사 잘 마쳤습니다. 드뎌 방학입니다 ^^/ [1] 최상범 2007.06.14 4697
191 병원에서 탈출하고 학교로 돌아왔습니다.~^^ [1] 김필환 2007.05.11 4368
190 김필환 형제 입원했습니다^^ [2] 손재호 2007.03.20 4627
189 서경록집사님 ! [2] 김동진 2007.03.13 4265
188 감사~^^ [10] 김필환 2007.02.25 4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