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008년 한 해도 시작되었습니다. 하루로 계산하면 366일 이지만 7일 단위로 하면 52주가 된다. 즉 52번의 주일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이 번 주가 3번 째이므로 이제 49번 이 남았습니다. 다시 돌아오지 않는 이 예배를 기쁜 마음으로 준비하여 드림이 마땅합니다. 또 새해부터는 주일예배 순서도 변경되었습니다. 늦어도 10분 전까지는 자리에 착석해야합니다. 올 한해는 우리 한결교인들이 주일 예배를 특별히 구별하여 드리는 삶을 살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댓글 0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등업요청은 등업게시판을 활용해주세요. [4] | 최고관리자 | 2021.11.10 | 12269 |
| 227 | 손사라 총신대 합격했습니다^^ [1] | 손재호 | 2008.01.30 | 5259 |
| 226 | 20주년 4행시 모음입니다. 조금 늦은 감이... ^^ [1] | 최상범 | 2008.01.18 | 4488 |
| 225 | 1/26(토)에 창조론&진화론 강의가 있습니다. | 최상범 | 2008.01.18 | 4773 |
| » | 52 예배 | 김동진 | 2008.01.18 | 3962 |
| 223 | 만화기독교강요를 읽고 | 김동진 | 2008.01.18 | 4275 |
| 222 | 제1구역 모임이 있습니다. | 김동진 | 2007.12.10 | 4271 |
| 221 | 2007년 공동의회 | 김동진 | 2007.12.03 | 4320 |
| 220 | 사라,사라,손사라 [1] | 김동진 | 2007.11.16 | 4166 |
| 219 | 동영상 자료실이 개설되었어요~! | 최상범 | 2007.11.15 | 4575 |
| 218 | 종민형제님의 20주년의 은혜의 글 | 김동진 | 2007.11.14 | 4017 |
| 217 | 제1구역 모여랏!!!! | 김동진 | 2007.11.10 | 4369 |
| 216 | 20주년 기념 동영상입니다. [1] | 최상범 | 2007.10.29 | 5030 |
| 215 | 한결교회 20주년 모임을 마무리하면서 [2] | 김동진 | 2007.10.29 | 3682 |
| 214 | 한결교회20주년을 마치면서 | 김동진 | 2007.10.29 | 3413 |
| 213 | 한결교회를 방문해 주신 지체들에게 감사^^ [2] | 손재호 | 2007.10.28 | 4001 |
| 212 | 토요일 3시부터 20주년 전시회가 있습니다. | 김동진 | 2007.10.23 | 3854 |
| 211 | 김해진선교사의 한결교회20주년 축하메시지 | 김동진 | 2007.10.20 | 4787 |
| 210 | 한결20주년 참석하시는 가족님들을 환영!!! | 김동진 | 2007.10.19 | 4173 |
| 209 |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5] | 송기선 | 2007.10.18 | 4251 |
| 208 | 승현이 동생이 태어났어요 [2] | 김동진 | 2007.10.17 | 4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