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26(토)에 창조론&진화론 강의가 있습니다.

최상범 2008.01.18 16:21 조회 수 : 4773 추천:66

다음주 토요일(1/26)에 주일학교, 중고등부 특강으로 창조론&진화론 강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살아계심과 창조에 대해서 보다 실제적으로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됩니다. 강의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특별히 학생들 초청 역사를 위해서도 기도해 주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등업요청은 등업게시판을 활용해주세요. [4] 최고관리자 2021.11.10 12269
227 손사라 총신대 합격했습니다^^ [1] 손재호 2008.01.30 5259
226 20주년 4행시 모음입니다. 조금 늦은 감이... ^^ [1] 최상범 2008.01.18 4488
» 1/26(토)에 창조론&진화론 강의가 있습니다. 최상범 2008.01.18 4773
224 52 예배 김동진 2008.01.18 3962
223 만화기독교강요를 읽고 김동진 2008.01.18 4275
222 제1구역 모임이 있습니다. 김동진 2007.12.10 4271
221 2007년 공동의회 김동진 2007.12.03 4320
220 사라,사라,손사라 [1] 김동진 2007.11.16 4166
219 동영상 자료실이 개설되었어요~! 최상범 2007.11.15 4575
218 종민형제님의 20주년의 은혜의 글 김동진 2007.11.14 4017
217 제1구역 모여랏!!!! 김동진 2007.11.10 4369
216 20주년 기념 동영상입니다. [1] 최상범 2007.10.29 5030
215 한결교회 20주년 모임을 마무리하면서 [2] 김동진 2007.10.29 3682
214 한결교회20주년을 마치면서 김동진 2007.10.29 3413
213 한결교회를 방문해 주신 지체들에게 감사^^ [2] 손재호 2007.10.28 4001
212 토요일 3시부터 20주년 전시회가 있습니다. 김동진 2007.10.23 3854
211 김해진선교사의 한결교회20주년 축하메시지 김동진 2007.10.20 4787
210 한결20주년 참석하시는 가족님들을 환영!!! 김동진 2007.10.19 4173
209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5] 송기선 2007.10.18 4251
208 승현이 동생이 태어났어요 [2] 김동진 2007.10.17 4530